대한민국 페루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생중계 TV조선 온에어 쿠팡플레이 실시간 시청방법

2023년 6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가 열립니다. 6월 16일(금) 20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대한민국 VS 페루가 붙고요. 6월 20일(화) 20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가 붙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및 쿠팡플레이를 통해 실시간 시청방법 소개해 드릴게요.

대한민국 2023년 6월 A매치 축구 경기 일정
2023년 6월 대한민국 축구 A매치 일정

대한민국 페루 생중계 TV조선 온에어 시청

지난 3월 우루과이 및 콜롬비아와의 A매치 친선경기 이후 3개월 만에 클린스만호 평가전 경기가 열리는데요. 이번 경기를 통해 첫 승을 신고할 예정으로 TV조선 채널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23년 6월 16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시작하는 대한민국 VS 페루 6월 친선 A매치 경기 중계는 TV조선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요. 사이트나 앱을 실행 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볼 수도 있어요.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축구 생중계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 편성표

대한민국 페루 생중계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TV조선 온에어 대한민국 VS 페루 시청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명단

이번 A매치 평가전 한국 축구 대표팀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감바 오사카의 수비수인 권경원은 발목 인대 부상으로 소집 명단에서 제외되었고요. 대신 울산 현대 수비수 정승현이 대체 발탁되었으며 전북 현대 문선민과 디나모 드레스덴의 박규현이 추가로 발탁되었습니다.

1. 골키퍼

  • 김승규(알 샤밥), 조현우(울산 현대), 송범근(쇼난 벨마레)

2. ​수비수

  • 박지수(포르티모넨스), 김주성(FC 서울), 안현범(제주 유나이티드), 김진수(전북 현대), 이기제(수원 삼성), 설영우(울산 현대), 정승현(울산 현대), 박규현(디나모 드레스덴)

3. 미드필더

  • 손준호(산둥 타이샨), 홍현석(헨트), 원두재(김천 상무), 황인범(올림피아코스), 이재성(마인츠), 박용우(울산 현대), 이강인(마요르카),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프턴), 나상호(FC서울), 문선민(전북현대)

4. 공격수

  • 황의조(FC서울), 조규성(전북 현대), 오현규(셀틱)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소집 선수명단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페루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명단

페루 대표팀 명단은 다음과 같아요. 6월 16일에는 한국과 붙고 6월 20일에는 일본에서 경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후안 레이노소 감독이 이끌고 있으며 피파랭킹은 21위입니다.

1. 골키퍼(GK) : 페드로 갈라세, 카를로스 카세다, 호세 카르바요

2. 수비수(DF) : 루이스 아드빈쿨라, 미겔 트라우코, 카를로스 삼브라노, 알렉산더 카옌스, 루이스 아브람, 미겔 아라우호, 마르코스 로페스, 안데르손 산타마리아, 질마르로라

3. 미드필더(MF) : 요시마르 요튠, 헤수스 카스티요, 크리스티안 쿠에바, 에디손 플로레스, 크리스토퍼 곤잘레스, 페드로 아퀴노, 안디 폴로, 세르지오 페냐, 윌데르 카르타헤나

4. 공격(FW) : 파올로 게레로, 잔루카 라파둘라, 알렉스 바렐라, 브라이언 레이나

페루 축구국가대표팀 소집 선수명단
페루 축구국가대표팀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VS 페루 생중계

대한민국과 페루 축구 평가전 생중계는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역대 전적을 살펴보면 2전 1무 1패로 한국이 승리를 한 적이 없는데요. 클린스만 감독이 직접 고른 선수들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더욱 재밌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축구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VS 페루 평가전 생중계 보는 방법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페루 생중계

대한민국 페루 클린스만 인터뷰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은 53,769석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8만 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데요. 클린스만 감독이 인터뷰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Q1. 페루와 경기 전 소감은?
A1. 경기를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대된다. 이번 소집을 준비하면서 3월 소집과 달랐다. 해외파들이 시즌을 끝나고 K리그 선수들이 시즌을 치르고 왔다. 컨디션 유지에 다른 준비 과정을 거쳤다. 3월에 보였던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도록 매 경기 잘 하겠다.

Q2. 6월 A매치는 일부 선수들이 나올 수 없는데 어떻게 준비를 하고 있나?
A2. 대표팀에서 중요한 건 지속성과 연속성이다. 어려운 점은 1년에 몇 경기 치르지 않는다는 점이다. 많은 경기가 있진 않지만 지속성을 보여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김민재는 군사기초훈련이 있고, 손흥민은 100% 몸 상태가 아니다. 다른 선수들도 부상이 있어 변화가 있어야 하지만, 경험 많은 선수들의 리더십을 통해 잘 준비하겠다.

Q3. 손흥민 출전 여부와 컨디션은?
A3. 손흥민은 벤치에 앉게 될 것이다. 하지만 매일매일 좋아지고 호전되고 있다. 내일까지도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 시즌이 끝나고 들어왔을 때 보다 좋아지고 있다. 경기에 뛸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지만 조금 더 지켜봐야 한다.

대한민국 페루 클린스만 감독 인터뷰
클린스만 감독

마치며

오늘은 2023년 6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시청 방법과 선수 명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한민국 VS 페루 축구 A매치 경기는 6월 16일(금) 저녁 8시에 시작하며 TV조선 채널과 쿠팡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