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엘살바도르 친선경기 생중계 쿠팡플레이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시청

2023년 6월 A매치 페루와의 첫 경기에서 0:1로 패배했습니다. 골 결정력이 참 아쉬웠는데요. 6월 20일 화요일 밤 8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 6월 A매치 두 번째 경기가 시작됩니다. 생중계는 TV조선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선수 명단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엘살바도르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경기시간
대한민국 엘살바도르 경기시간

TV조선 온에어 대한민국 엘살바도르 생중계

클린스만 감독의 첫 승이 이번 엘살바도르 경기에서 나올지 참 궁금한데요. 중계는 TV조선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으로 볼 수 없는 경우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 A매치 축구 경기를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손흥민 선수는 벤치에서 시작해서 후반전에 교체로 투입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이강인과의 멋진 호흡을 통해 골을 넣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축구 생중계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 편성표

TV조선 온에어 대한민국 엘살바도르 생중계 무료 시청방법
TV조선 온에어 대한민국 엘살바도르 생중계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축구 경기 시청방법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의 ON 메뉴를 클릭해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일반 화질로 재생해서 볼 수 있고요. 로그인을 하면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어요. 서로 맞대결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에 꼭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실시간 축구 경기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TV조선 앱 설치 휴대폰 축구 보는법

스마트폰에 TV조선 앱을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앱을 실행하면 동일한 방식으로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보면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 경기가 19시 50분에 예정되어 있어요.

TV조선 모바일 앱 설치 휴대폰 6월 A매치 축구 보는법
TV조선 앱 축구 보는법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엘살바도르 중계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 생중계는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앱은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람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4,900원 결제가 필요하지만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축구 생중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엘살바도르 중계 시청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 중계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명단

이번 A매치 평가전 한국 축구 대표팀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은데요. 제주 유나이티드 소속 안현범 선수는 페루와의 경기에서 어깨 부상으로 대표팀 소집에서 해제되었습니다.

1. 골키퍼

  • 김승규(알 샤밥), 조현우(울산 현대), 송범근(쇼난 벨마레)

2. ​수비수

  • 박지수(포르티모넨스), 김주성(FC 서울), 안현범(제주 유나이티드), 김진수(전북 현대), 이기제(수원 삼성), 설영우(울산 현대), 정승현(울산 현대), 박규현(디나모 드레스덴)

3. 미드필더

  • 손준호(산둥 타이샨), 홍현석(헨트), 원두재(김천 상무), 황인범(올림피아코스), 이재성(마인츠), 박용우(울산 현대), 이강인(마요르카),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울버햄프턴), 나상호(FC서울), 문선민(전북현대)

4. 공격수

  • 황의조(FC서울), 조규성(전북 현대), 오현규(셀틱)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출전 선수명단
대한민국 선수 명단

엘살바도르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명단

엘살바도르 나라는 북중미 국가인데요. 휴고 페레즈 감독이 지휘하고 있으며 피파랭킹은 75위입니다. 크게 알려진 선수는 없으며 자국 리그와 MLS에서 뛰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와 전력으로 비교를 해보면 피파랭킹 27위인 대한민국이 훨씬 유리하다고 할 수 있죠. 참고로 일본은 엘살바도르를 6:0으로 승리했습니다. 많은 골이 나올 것 같아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엘살바도르 축구국가대표팀 출전 선수명단
엘살바도르 선수 명단

마치며

클린스만 감독이 추구하는 화끈한 공격 축구로 대량 득점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손흥민 선수도 짧게나마 후반전에 투입되어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2023년 6월 A매치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 축구 중계 시청방법에 대한 소개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