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때리는 그녀들 137회 재방송 다시보기 골때녀 레전드 감독 매치 회차정보 보러가기 옐로팀 VS 블루팀 SBS 라이브 본방송 시청방법

매주 수요일은 SBS 채널에서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을 보는 날이죠. 이후 나는 솔로 방송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골때녀 최신 회차 실시간 본방송 무료 시청방법 안내해 드릴게요.

웨이브를 사용해서 137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내용까지 상세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골때녀 전설의 감독 매치가 진행되는데요. 옐로팀 VS 블루팀 축구 경기 결과를 시청할 수 있어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137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전 회차 재방송 동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방송이 끝난 이후 137회 다시보기 동영상도 올라오니 본방송을 놓친 경우 여기서 재생해서 보셔도 됩니다.

SBS컵 대회가 끝나고 제4회 슈퍼리그와 제4회 챌린지리그가 개막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요. 벌써 마지막 경기가 끝나고 결국 월클이 챔피언 매치에서도 승리해서 제1대 챔피언이 되었는데요. 이번에 새로 진행된 올스타 리그 결승전도 재밌었죠! 실력이 업그레이드된 선수들이 대거 출연하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는 연예인들의 축구 경기를 볼 수 있어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137회 재방송 다시보기
골 때리는 그녀들 137회 다시보기

SBS 앱 휴대폰 설치 골때녀 방송 보는 방법

스마트폰에 무료로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죠. 사이트와 동일하게 로그인 후 실시간 라이브 온에어 방송 시청도 가능하고요. 골 때리는 그녀들 검색을 해서 다시보기 VOD 동영상과 클립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니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나는 SOLO 솔로 다시보기 티빙 재방송 최신 회차 보러가기

SBS 앱 휴대폰 설치 골때녀 방송 VOD 보는 방법
SBS 앱 휴대폰 골때녀 보기

SBS 라이브 온에어 골때녀 실시간 시청방법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시간은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시작합니다. 여자들의 진정성 넘치는 축구와 남자 감독들의 멋진 전략을 볼 수 있어서 재밌고 쫄깃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4월 3일에 하는 137회에서는 최진철, 정대세, 현영민, 이영표, 최성용 등의 감독이 서로 맞붙는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요. 실시간 본방송은 텔레비전 또는 SBS 온에어 라이브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웨이브 방송 보러가기

네이버 사이트에 골 때리는 그녀들 보러가기 검색을 해보셨나요? 시청 가능한 OTT 플랫폼 목록이 나오는데요. 시리즈온, WATCHA, Wavve(웨이브)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웨이브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골때녀 예능 방송을 검색했더니 최신 회차 재방송 동영상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골 때리는 그녀들 웨이브 방송 이전 회차 보러가기
웨이브 보러가기

골 때리는 그녀들 SBS 방송시간 편성표

방송은 SBS 채널과 SBS funE 채널 그리고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회차 재방송을 틀어줍니다. 방송시간을 검색해서 아래 사진처럼 표 형식으로 편성표를 파악할 수 있어요. 곧 방영하는 137화는 4월 3일 수요일 21시에 시작해요.

시청률은 전 회차인 136회에서 6.0%를 기록했습니다. 요즘에는 평균적으로 5% ~ 6% 정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계속해서 재밌는 경기가 나오고 있는 만큼 얼른 7% 위로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하이라이트 명장면 클립영상

골때녀 예능 방송 주요 장면만 빠르게 재생해서 보고 싶으신 분들 있으시죠? 네이버 TV 사이트에 접속 후 골 때리는 그녀들 검색을 해서 클립영상을 무료로 감상하시면 돼요. 선공개 영상과 예고편 그리고 누가 골을 넣고 멋진 도움을 기록했는지 주요 장면만 위주로 보실 수도 있답니다.

MBC 원더풀 월드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법 14회 최종회 시청방법

골 때리는 그녀들 명장면 하이라이트 무료 감상하기
골때녀 하이라이트 감상하기

마치며

매주 수요일은 SBS 채널에서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을 보는 재미로 저녁을 보내고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 모두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TV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요. 챌린지리그와 슈퍼리그 경기 모두 박진감 넘치고 재밌는데요. 이번 대회도 재밌게 봐주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