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114 구인구직 외국인 교포 일자리

주로 경기도 공장 생산직 일자리를 알아보고 계시거나 외국인이나 교포도 쉽게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를 원하신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먼저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지역은 추후 쉽게 다른 지역으로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의 장점은 모집 내용과 담당자 연락처를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114114-사이트-바로가기
114114-사이트

114114 구인구직

저는 지역은 경기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안산, 오산, 인천 등의 경기도 지역에서 일할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글 목록을 볼 수가 있어요.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시/구/군을 눌러서 세부적인 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고요. 업직종에 대한 분류 및 소분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경기도 모든 지역에 대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모든 일자리 채용정보가 보이고 있습니다.

114114-구인구직-채용정보-보기
114114-구인구직

업직종 분류 선택

대부분은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공장에서 교대로 일할 수 있는 생산직 일자리를 위주로 찾는데요. 생산·건설 분야 외에도 요식업, 매장관리, 영업, 상담, 사무직, 서비스직 등의 일자리도 찾을 수 있어요.

일자리-분야-선택
분류-선택

지역은 경기도로 선택하고 분야에서는 생산·건설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먼저 TOP 광고 구인 글이 보이고요.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일반 구인 글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채용정보를 클릭하면 상세한 모집 내용과 함께 바로 지원할 수 있는 담당자 연락처를 볼 수 있어요.

경기도-생산직-일자리-채용정보
생산직-일자리

경기도 안산 지역에서 PCB 브러시 업무와 검사 업무를 할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채용정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내국인 또는 교포도 환영하고 있으며 F-2, F-4, F-5, F-6 비자도 지원할 수 있는 일자리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글 밑에는 담당자 연락처가 나와있습니다.

채용정보-상세-모집내용
채용정보

구직 정보 게시판

구인 글을 보고 담당자에게 지원을 해서 연락이 없다면 구직 정보 게시판에 직접 구직을 원하는 글을 등록해 놓을 수도 있어요. 또는 채용을 하려고 하는 회사의 담당자인 경우에 114114 사이트의 구직 정보 게시판을 보고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면접 제의를 할 수도 있고요.

구직-정보-게시판
구직-정보

여러분이 구직을 희망하는 분이라면 구직 정보 게시판에서 정보 등록을 통해 제목과 내용을 성실하게 입력하여 글을 등록할 수 있어요. 근무를 원하는 지역과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야 선택도 가능합니다.

구직-글-등록-제목-내용-입력
정보-등록

114114 사이트에서는 추가로 중고시장 게시판과 부동산정보 게시판이 존재합니다. 먼저 중고시장 게시판에서는 직거래 또는 택배 거래로 중고 물건을 사고팔 수 있는데요. 대신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스스로 주의해서 거래를 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중고시장-게시판-물건-거래
중고시장

114114 사이트에서는 부동산정보 게시판도 있으며 여기서 월세 방이나 전세 방 또는 가게를 임대하는 등의 부동산 매물 관련 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취업한 회사의 근처에서 잠을 자며 지낼 수 있는 방을 구하는 외국인이나 교포의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정보-원룸-임대-매물
부동산정보

마치며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하면 서울, 경기 등의 지역에서 일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어요. 이외에 중고 물건을 거래하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마이너스 OK론 대출 상품 알아보기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 내용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