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대출 신청 정리

인터넷 전문 은행이라고 할 수 있는 케이뱅크의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연 최저 2.8% 높지 않은 금리로 최대 1억 5,000만 원 한도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인증서로 신청 가능합니다.

썸네일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 종류는 가계 신용대출로 동일 기업에 6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어야 하며 연 소득은 3,0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한도는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대상

  • 동일 기업에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 환산 소득이 3,000만 원 이상
  •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 중인 개인고객
  • 케이뱅크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 대출 신청일 기준 동일기업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 기준 6개월 이상 확인되는 고객

대출한도

한도는 최대 1억 5,000만 원이며 개인의 연봉이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차등하여 적용됩니다. 또한 보유하고 있는 케이뱅크 대출과 타금융기관 대출에 따라서도 한도가 차등하여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상환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해야 하며 대출 기간은 1년이고 필요한 경우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연장 신청 시 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계산되며 현재 기준 연 2.80% ~ 7.10%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기준 금리의 경우 매 3개월마다 변동되며 고객별 실제 적용 금리는 대출 약정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대 금리는 최대 연 0.5% 적용받을 수 있으며 급여 이체를 케이뱅크 계좌로 사용하는 경우 연 0.5%p 우대금리 적용 가능합니다. 조건은 가입 후 2개월 내 건당 50만 원의 급여가 입출금 계좌로 입금되어야 합니다.

연체 이자는 최고 연 15%이며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입니다.

대출 신청방법

핸드폰에 케이뱅크 앱을 설치 후 대출 상품에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선택해서 한도 조회를 진행 후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및 공동인증서 인증을 진행하여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마이너스-통장-대출-신청방법
케이뱅크-마이너스-통장-대출

대출 신청 문의 사항이나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해지 관련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케이뱅크 고객센터 1522-1000으로 전화해서 문의가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을 꼼꼼히 확인 후 한도 조회 및 신청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같이 보기 좋은 글
피플펀드론 대출 상품 한도 금리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300 대출 자격 신청 바로가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