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HTTPS 우회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 및 사용 방법

컴퓨터나 핸드폰에서 차단 사이트를 우회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앱으로 저는 유니콘 회사에서 개발하고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유니콘 HTTP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빠른 우회 속도와 쉬운 사용 방법 때문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차단 사이트를 우회해서 접속을 도와주는 앱의 종류는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을 사용하더라도 빠른 속도로 차단된 홈페이지에 우회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유니콘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좀 더 신뢰가 되었습니다.

유니콘 HTTPS 우회 이미지
유니콘 HTTPS 우회 이미지

유니콘 PC버전 다운로드

유니콘은 윈도우7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PC버전과 스마트폰용 앱 버전이 있습니다. 먼저 PC버전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윈도우10 OS 환경에서도 32비트 또는 64비트 각각을 지원하고 있어서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니콘 회사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윈도우, 맥, 핸드폰 용의 유니콘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콘 HTTPS for Windows를 클릭해 보면 여기서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유니콘 바로가기

유니콘 HTTPS 윈도우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유니콘 HTTPS 윈도우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유니콘 HTTPS 설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최신버전의 설치 파일이 PC에 저장되며 실행해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2019년 2월 부터 시작한 SNI 필드 검열을 우회해서 블랙리스트에 올라간 차단 사이트에 대해 HTTPS 우회 접속이 가능합니다.


물론 HTTPS 뿐만 아니라 HTTP로 되어 있는 사이트도 접속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의 CPU나 Memory 자원 사용률도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제 설치를 하기 위하여 방금 다운로드 받은 유니콘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설치는 간단하기 때문에 아마 어려운 부분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 하다 보면 어렵지 않게 설치가 완료될 것입니다. 설치 폴더 지정 화면에서는 기본 값으로 지정 되어 있는 폴더 그대로 선택해서 설치하면 돼요.

윈도우용 프로그램 설치 마법사
윈도우용 프로그램 설치 마법사

설치 완료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설치가 완료되서 아래처럼 유니콘 HTTPS 최신 버전이 설치 완료되었다는 창이 나타날 겁니다. 마침을 클릭해서 설치 창을 닫습니다. 지금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차단 우회 기능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설치 완료 및 창 닫기
설치 완료 및 창 닫기

유니콘 HTTPS 사용법

처음 실행을 했을 때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OFF 라고 되어 있으며 HTTPS 차단에 노출 되었다고 나타나는데요.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OFF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ON으로 변하는데요. 이렇게 되면 우회가 실행된 것입니다.

유니콘 HTTPS 프로그램 실행 화면
유니콘 HTTPS 프로그램 실행 화면

아래처럼 ON 이라고 나타나면서 HTTPS가 안전하게 보호중이라는 글씨가 출력되었나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차단 사이트에 바로 우회가 가능하며 속도도 거의 저하 없이 빠르게 우회가 가능하니 접속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차단되서 접속할 수 없었던 HTTPS 차단 사이트에 직접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을 하려면 사이트 주소 앞에 https:// 라고 꼭 붙여서 URL 주소를 입력해야 됩니다. 이렇게 하면 쉽게 정부의 검열로 차단된 사이트 접속이 가능하겠습니다.

HTTPS 안전하게 보호중인 화면
HTTPS 안전하게 보호중인 화면

유니콘 HTTPS Mac 버전

맥 OS를 사용하는 분들도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 회사에서는 맥 사용자를 위한 Unicorn HTTPS 프로그램을 출시하였으며 현재 MAC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해서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App Store 사이트

Mac OS 사용자를 위한 Unicorm HTTPS 프로그램
Mac OS 사용자를 위한 Unicorm HTTPS 프로그램

유니콘 HTTPS 우회 어플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핸드폰과 iOS를 사용하는 핸드폰에도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OS를 사용하는 핸드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아이폰을 사용하는 핸드폰은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 할 수 있어요.


유니콘 HTTPS 라고 검색하면 표시되는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이며 설치 후 사용법도 PC버전과 동일합니다. ON 버튼이 되면 바로 모바일에서도 어떠한 차단 사이트도 우회 해서 접속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이트
앱스토어 사이트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용 유니콘 HTTPS 앱 설치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용 유니콘 HTTPS 앱 설치

마무리

유니콘 HTTPS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차단되어 접속할 수 없는 사이트에 우회 해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속도도 거의 저하 없이 빠르게 우회 할 수 있으며 모든 브라우저에서 지원이 되고 있으니 필요한 경우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토정비결 바로가기
2021년 출산장려금 지원금 확인 바로가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