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온에어

김남길과 진선규가 출연하고 있는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및 편성표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SBS 채널에서 본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본 방송을 놓쳤다면 재방송을 통해 볼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잘 살펴봐 주세요.

한게임 고스톱 무료 온라인 게임 설치하기

악의-마음을-읽는-자들-SBS-사이트-바로가기
악의-마음을-읽는-자들-사이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다시보기

줄거리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면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범죄자들과 위험한 대화를 시작하는 이야기인데요. 김남길의 명품 연기를 볼 수 있으며 스토리 몰입감이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드라마를 보는 1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갈 정도로 재밌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SBS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드라마 목록들 중에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TV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사이트에 접속되는데요. 여기서 재방송을 다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예고편이나 스페셜 영상 및 본 방송에 대한 클립 동영상도 볼 수 있으니 감상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재방송-다시보기
다시보기

참고로 VOD 다시보기를 감상하는 것은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용권이 있다면 1회부터 현재까지 방영된 회차를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고 싶은 경우 SBS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모두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드라마-재방송-회차-선택하기
회차-선택

다시보기를 통해 보는 것은 무료가 아니지만 클립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이나 주요 장면에 대한 동영상 및 예고편은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가 어떤 내용이며 명장면에 대해서만 짧게 보고 싶다면 클립 영상을 감상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2년 신년 사주 토정비결 보는법

익의-마음을-읽는-자들-무료-클립영상-감상하기
클립영상

SBS 방송 편성표

재방송을 시청하고 싶다면 SBS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확인해 보면 되는데요. SBS 공중파에 대한 편성표도 볼 수 있고 SBS Plus나 funE와 같은 케이블 채널에 대한 편성표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BS Plus 채널의 2월 5일 편성표를 봤더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이 25시 30분에 예정되어 있네요.

스포티비 SPOTV 온에어 편성표 스포츠 경기 중계 보는법

SBS-방송-편성표
SBS-편성표

SBS 라이브 실시간 온에어

편성표를 확인했다면 텔레비전을 통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재방송을 봐도 되고요. 또는 SBS 사이트나 앱을 이용한 다음 라이브 메뉴를 선택하면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예능과 드라마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텔레비전을 부모님이 보고 있을 때는 휴대폰으로 SBS 앱을 실행 후 라이브 메뉴를 선택해서 실시간 방영 중인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보고 있어요. 즉,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본 방송과 재방송을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것입니다.

SBS-라이브-실시간-온에어-예능-드라마-무료-시청하기
SBS-라이브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편성표

네이버에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를 검색하면 등장인물을 보거나 편성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재방송은 SBS 플러스 채널과 SKY 채널 드리고 드라마H 채널에서 틀어주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악의-마음을-읽는-자들-채널별-방송-편성정보
악의-마음을-읽는-자들-편성정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시청률

시청률도 확인 가능했는데요. 1회는 6.2%를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은 4회에서 8.2%를 기록했네요. 6회는 조금 저조한 6.9%를 기록했는데요. 앞으로 Part2가 진행되고 더 흥미로운 스토리가 진행되면 자연스럽게 시청률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며 10%를 넘었으면 좋겠습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시청률-기록
시청률

마치며

지금까지 SBS 채널에서 시청 가능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그리고 SBS 실시간 온에어 보는 방법도 알려드렸으니 참고 바랍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