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의 신 모바일 앱 설치 무료 고스톱 실행

카카오 계정으로 쉽게 로그인 가능한 맞고의 신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무료 고스톱 게임을 즐겨보세요. 카카오톡에 등록되어 있는 친구를 초대해서 맞고의 신 게임을 이용할 수도 있고요. 휴대폰을 통해 밖에 있더라도 모르는 상대방과 재밌게 실시간 맞고 치기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추가로 같이 이용하면 좋은 무료 온라인 맞고 게임을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피망 뉴맞고 설치를 통해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도 재밌고요.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해서 플레이하는 것도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맞고의-신-로고-이미지
맞고의-신-로고

맞고의 신 다운로드 설치

맞고의 신 APK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과 아이폰 모두 무료로 설치해서 실행할 수가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카카오 공식 무료 고스톱으로 불리며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해서 같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비대면 시대로 추석이나 설날과 같은 명절에 친척들끼리 직접 모이기보다는 스마트폰으로 맞고 게임을 즐겨도 재밌겠더라고요.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니까 여러분의 핸드폰에도 앱을 설치해서 즐겨보세요.

맞고의-신-모바일-앱-무료-설치
맞고의-신-설치

앱을 실행하게 되면 맞고의 신 시즌 3 화면이 나타나고요. 카카오 계정을 통해 연결해서 로그인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카카오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생성해서 로그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애니팡 맞고 게임도 카카오 아이디로 연동해서 로그인 가능한데요. 애니팡 캐릭터와 함께 온라인 맞고를 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설치를 해서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맞고의-신-시즌3-실행-카카오-로그인
카카오-로그인

로그인을 완료하게 되면 일반 경기장에 입장하거나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는 대기실 화면이 나타납니다. 일반 경기장에 입장하는 것은 실력이 비슷한 상대방과 매칭되어 1:1로 고스톱 게임을 붙을 수 있습니다.

게임-대기실-접속
대기실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

저는 일반 경기장에서 점당 5만 원을 걸고 플레이할 수 있는 방에 입장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먼저 치기 위한 선 유저를 고르기 위해 패를 선택해서 월이 높은 패가 나온 사람이 먼저 치게 되는 과정을 거치게 되고요.


이후 선 유저부터 패를 선택해서 실시간으로 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총 20판을 달성하게 되면 20만 냥을 얻을 수 있으며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상대방에게 승리하면 짜릿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맞고의-신-게임-실시간-플레이
맞고의-신-게임하기

맞고의 신 토너먼트

진행 중인 토너먼트에 참여해서 실력도 뽐내고 많은 게임 머니를 획득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토너먼트는 아무 때나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정해진 시간에 참여해서 플레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해서 1:1로 대전을 펼쳐보는 것도 가능하고요. 맞고의 신 인공지능 도리를 이겨서 게임 머니를 획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도리와 붙을 수 있는 게임은 하루에 총 3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피망 고스톱 설치를 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토너먼트-참여하기
토너먼트

맞고의 신 도리를 이겨라

도리를 이길 수 있는 대전은 하루에 총 3회 도전이 가능하며 승리와 패배와 관계없이 20만 냥을 얻을 수 있어요. 승리를 하게 되면 최대 300만 냥까지 획득 가능하고 올인을 시키면 200만 냥 추가 보너스도 얻게 됩니다.

도리를-이겨라-대결
도리를-이겨라

만약, 일반 경기장을 통해 게임 머니를 다 잃어도 무료로 쉽게 충전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동영상 광고를 보고 20만 냥부터 최대 3억 냥까지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며 동영상 무료 충전소는 하루 10회까지 참여 가능해요.

동영상-무료-충전소-참여방법
동영상-무료-충전소

맞고의 신 고객센터

게임 설정에서는 배경음이나 효과음 등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고 적용할 수 있고요. 쿠폰이 있다면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핵이나 버그 또는 문의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도 가능합니다.

맞고의-신-고객센터-문의방법
맞고의-신-고객센터

마치며

지금까지 카카오 아이디로 연동해서 쉽게 로그인 가능한 맞고의 신 모바일 앱 설치방법과 온라인 맞고 게임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밌는 실시간 고스톱 게임을 무료로 즐겨보세요.


참고로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PC에서 이용하고 싶은 경우 LDPLAYER 또는 블루스택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맞고의 신 PC버전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어요.

같이 보기 좋은 글
사이버 오로바둑 게임 설치방법
넷마블 장기 PC게임 다운로드 설치하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