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평가전 중계 시청 쿠팡플레이 TV조선 생중계 보는법

다가오는 3월 28일 밤 8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경기가 시작됩니다. 중계는 TV조선 채널과 쿠팡플레이 OTT 플랫폼을 사용해서 생중계를 시청하시면 돼요. 제가 경기 일정과 축구 보는 방법 및 출전 선수 명단을 소개해 볼게요.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 시청하기

쿠팡플레이 대한민국 콜롬비아 우루과이 중계 일정 경기시간
쿠팡플레이 축구 A매치 일정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쿠팡플레이 시청

콜롬비아 경기에서 2:2 무승부로 비기면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하지만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의 데뷔전은 아주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비긴 우루과이와 리벤지 매치를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쿠팡플레이를 사용해서 무료로 시청할 예정이에요.

모바일 휴대폰에서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경기를 보고 싶다면 쿠팡플레이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니 재밌게 중계를 관람하세요.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시청 실시간 보러가기
대한민국 우루과이 쿠팡플레이 시청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TV조선 생중계 보기

텔레비전 TV조선 채널을 틀어서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A매치 경기를 무료로 보셔도 됩니다. 피파랭킹은 우리나라보다 높지만 실력은 비슷하기 때문에 아주 상대하기 좋은 팀이라고 생각합니다. 홈경기이지만 이번엔 꼭 승리하자고 감독님이 말한 만큼 멋진 경기가 나올 것 같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축구 예능 드라마 시청방법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TV조선 채널 생중계 무료 보기
TV조선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생중계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역대 전적

경기 일정은 2023년 3월 28일 화요일 밤 8시에 시작하고요. 경기 장소는 서울월드컵경기장입니다. 피파랭킹을 보면 우리나라는 25위 그리고 우루과이는 16위이며 역대 전적은 우리나라가 1승 2무 6패로 많이 뒤지고 있지만 이번에 누녜스가 부상으로 나오지 못해서 승산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역대 전적 비교
전력비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명단

우루과이 전에 출전하는 우리나라 선수 명단을 알아보겠습니다. 황희찬 선수는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고요. 김진수 선수는 콜롬비아 경기에서 허리 부상으로 빠지고 대신 울산 현대 소속의 수비수 설영우가 발탁되었습니다.

1. 골키퍼 3명

  •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쇼난 벨마레)

2. 수비수 8명

  • 김민재(나폴리), 김영권(울산현대), 김태환(울산현대), 권경원(감바 오사카),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김문환(전북현대), 설영우(울산현대), 이기제(수원삼성)

3. 미드필더 11명

  • 정우영(알사드), 손준호(산둥 타이샨), 백승호(전북현대), 송민규(전북현대), 황인범(올림피아코스), 이재성(마인츠), 권창훈(김천상무),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이강인(마요르카), 손흥민(토트넘), 나상호(FC서울)

4. 공격수 3명

  • 황의조(FC서울), 조규성(전북현대), 오현규(셀틱)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출전 선수 명단
대한민국 선수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명단

우루과이 선수들 중에서 다윈 누녜스 선수는 발목을 부상당해서 나오지 못합니다. 하지만 누녜스 말고도 워낙 실력이 뛰어난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 팀이라고 생각합니다.

1. 골키퍼

  • 세르히오 로체트, 산티아고 멜레, 가스톤 올리베이라

2. 수비수

  • 세바스티안 코아테스, 마티아스 비냐, 지오바니 곤잘레스, 마티아스 올리베라, 호아킨 피케레스, 세바스티안 카세레스, 산티아고 부에노, 호세 루이스 로드리게스

3. 미드필더

  • 마티아스 베시노, 페데리코 발베르데, 마누엘 우가르테, 펠리페 카르바요, 디에고 에르난데스

4. 공격수

  • 막시 고메스, 조나탄 로드리게스, 파쿤도 펠레스트리, 파쿤도 토레스, 디에고 로시, 아구스틴 카노비오, 마티아스 아레소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출전 선수 명단
우루과이 선수

마치며

대한민국은 우루과이와 총 9번의 경기를 하면서 1승 2무 6패의 좋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한 것을 생각하면 분명 우리나라도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이번 경기 중계는 쿠팡플레이 및 TV조선 채널을 통해 시청하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