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생의 법칙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실시간 방송 무료 보기

SBS 채널을 통해 공생의 법칙 예능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22년 1월 6일 목요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9시에 본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공생의 법칙 재방송을 위한 다시보기 방법과 함께 SBS 사이트에 접속해서 실시간 온에어 및 편성표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2022년 임인년 농협 무료운세 신년 사주 보기

SBS-공생의-법칙-사이트-바로가기
공생의-법칙-사이트

공생의 법칙 재방송 다시보기

SBS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예능 TV 프로그램들 중에서 공생의 법칙을 클릭하면 인물 소개를 보거나 동영상을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리는데요. 여기서 1회부터 현재까지 방영된 회차를 선택해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공생의-법칙-재방송-VOD-다시보기
공생의-법칙-다시보기

다시보기 VOD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유료 이용권이 필요한데요. 본 방송 클립 동영상을 감상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짧게 주요 장면에 대해서만 볼 수가 있으니 공생의 법칙 방송이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다면 클립 영상을 감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한게임 고스톱 무료 다운로드 설치 게임하기

공생의-법칙-주요장면-클립영상
클립영상

공생의 법칙 편성표

SBS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클릭하면 채널과 날짜를 선택해서 방송이 언제 예정되어 있는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SBS 채널을 선택 후 1월 23일 날짜를 선택했더니 공생의 법칙 TV 프로그램이 13시 20분에 재방송 예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SBS-편성표-공생의-법칙-재방송-시간-찾기
SBS-편성표

시청률도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첫 방송이었던 1회는 5.8%를 기록했고요. 2회에서는 무려 6.5%를 기록하면서 생각 외로 높은 시청률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 시청률이 더 높아지면서 공생의 법칙 시즌 1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시즌 2 그리고 시즌 3 등등 계속 나왔으면 좋겠네요.

타이젬바둑 무료 온라인 게임 설치하기

공생의-법칙-시청률
시청률

공생의 법칙 실시간 온에어

SBS 사이트에서 라이브 메뉴를 클릭하면 실시간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SBS 공중파 채널도 무료로 볼 수가 있고요. SBS Plus 채널이나 SBS funE 등의 케이블 채널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즉, 편성표를 보고 공생의 법칙 재방송 시간에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고요. 실시간 본 방송 시간인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이용하면 본 방송 또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것입니다.

SBS-라이브-실시간-온에어-공생의-법칙-방송-보기
SBS-온에어

SBS 모바일 앱 설치

이번에는 스마트폰에 SBS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이용해 볼게요. 마찬가지로 공생의 법칙 예능 TV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다시보기 VOD를 감상하거나 본 방송 클립 동영상도 볼 수 있고요. SBS 편성 시간표나 실시간 온에어 라이브 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요.

SBS-모바일-앱-휴대폰-설치방법
SBS-모바일-앱

SBS 앱 실행 사용방법

저는 예전부터 스마트폰에 SBS 앱을 설치해 놓고 사용하고 있어서 바로 앱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예능이나 드라마 방송을 볼 수도 있었고요. 라이브 메뉴를 선택해서 공생의 법칙 실시간 본 방송이나 재방송을 무료로 볼 수도 있으니 SBS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SBS-앱-실행-공생의-법칙-방송-보기
SBS-앱-공생의-법칙-보기

마치며

오늘은 제가 SBS 채널에서 볼 수 있는 공생의 법칙 TV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어렵다면 SBS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잘 활용하여 재방송을 보거나 본 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제가 알려드린 위 내용을 잘 참고해 보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